박승규 기사입력  2024/02/13 [13:53]
경기도주식회사 ‘2024년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 참여 기업 모집
○ 경기도주식회사 ‘2024년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 참여 기업 모집
- 2월 28일까지 경기도주식회사 누리집 통해 지원사업 참여 신청 가능
-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내 사업공고 메뉴에서 확인 가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경기도주식회사+로고  © 주간시흥


[주간시흥=박승규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이달 28일까지 ‘2024년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2024년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은 크게 3가지로 구성된 중소기업 맞춤형 지원책이다. 지난해까지 파편적으로 운영된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원과 홈쇼핑 방송 지원, 해외유통망 진출 지원사업을 하나로 통합 운영한다.

 

먼저 경기도주식회사는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원사업 부문에 680개 업체를 모집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로는 물론 역직구 마케팅까지 지원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번째, 온라인 입점 판매 관리에는 250개사(社)를 모집한다. 온라인을 통한 판매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위한 것으로 상품 등록부터 판매와 CS 등에 대한 부분을 지원한다.

 

세 번째, 30개 사(社)를 선발해 홈쇼핑 방송 지원사업도 한다. 기업당 최대 1,500만 원의 방송 송출료를 지원해 홈쇼핑 진출을 돕는다.

 

온오프라인 마케팅 지원사업, 온라인 입점 판매 지원 관리, 홈쇼핑 방송 지원 사업 모두 8일부터 28일까지 경기도주식회사 누리집(https://www.kgcbrand.com)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이와 함께 경기도주식회사는 지난해부터 선보인 유통상담회를 통해 전·현직 유명 플랫폼 MD를 초빙해 중소기업을 위한 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다. 상담회 참여 가능 업체는 100개 사(社) 내외로 선발된다. 기업들은 지원받고 싶은 사업 모두 중복 신청이 가능하다.

 

이승록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 권한대행(상임이사)은 “올해 통합 운영되는 2024년 중소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을 통해 약 1,000개의 도내 중소기업이 지원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며 “그간 쌓아온 노하우 등을 통해 차별화된 판로와 마케팅, 관리 기능을 지원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이번 공모에 참여한 지원기업에 대한 심사는 오는 3월까지 예정됐으며 이후부터 올해 12월까지 지원이 이어진다. 공고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경기도주식회사 누리집(www.kgcbrand.com)에서 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