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3/12/29 [15:58]
시화부동산중개업협의회·봉우재 나눔회, 정왕본동에 연말 맞이 후원 선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정왕본동에 연말 맞이 후원 선행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8일 시화부동산중개업협의회는 정왕본동 소외된 이웃을 위해 1년간 모금한 사랑의 저금통을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혜숙)에 기탁했다.

 

관내 165개 공인중개사가 소속돼 있는 시화부동산중개업협의회는 작년에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혜숙)사랑의 저금통기부, 복지위기가구 발굴지원 등 복지 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권영호 시화부동산중개업협의회장은 정왕본동은 원룸 밀집 주거지역으로 전출입이 잦고 1인 가구가 많아 주거 취약 가구가 유난히 밀집된 지역이다라며 지속적인 후원금 전달을 통해 부동산중개업 회원들이 관내 소외계층에 대해 관심을 더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혜숙 민간위원장과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주민과 밀접하게 대면하는 시화부동산중개업 회원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부동산중개업소와의 협력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 없는 정왕본동을 만들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날 정왕본동 이웃 나눔 실천 모임인 봉우재 나눔회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100만 원 상당의 라면(30개입) 40상자를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에게 전달했다.

 

  © 주간시흥

 

봉우재 나눔회는 예그린식품 장길웅 대표(정왕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야참푸드 정태복 대표, ()JK글로벌 박정근 대표이사, KB시스템 이도근 대표이사, 이화부동산 안재광 대표, 해운환경 이영식 대표이사, 이지푸드 이수연 대표이사, 대양이엔지 류재준 대표, 서울유통 임성규 대표, 푸드라이프 이동색 대표 10명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은 2019년도부터 시흥시 1%복지재단을 통해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에 5년째 매월 라면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장길웅 봉우재 나눔회장은 봉우재 지역 안에서 함께 사업체를 운영하며, 동네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함께해주는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회원들의 마음을 잘 전달해 달라고 당부했다.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마음에 감사하고, 기쁘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