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3/12/14 [15:18]
거모동 근로자들, 따뜻한 연말 위한 나눔 실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군자동 행정복지센터에 지난 12일 건설 및 토목공사업체인 제이맥이앤씨와 정석산업개발의 소속 현장 근로자들이 방문해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빨간 모금함을 전달했다.

 

빨간 모금함 안에는 10원짜리 동전부터 10,000원짜리 지폐까지 골고루 들어 있었으며, 모금액은 총 409,020원에 달했다.

 

이날 전달한 후원금은 1%복지재단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 발굴, 마을복지 사업 운영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역복지 사업을 꾸준히 펼치고 있는 군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돼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 현장 근로자는 노후 상수관 정비로 인해 불편함을 겪고 있는 주민들의 협조에 항상 감사드린다. 근로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이 추운 겨울날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김재구 군자동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 나보다 먼저 이웃을 생각하고 뜻있는 나눔 활동을 펼쳐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기부자의 마음이 잘 전달되도록 취약계층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