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3/07/14 [14:24]
시흥도시공사, 시흥국민체육센터 여름빙학 청소년 이용시간 확대
청소년들에게 양질의 여가활동 제공으로 학업 스트레스 해소 기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에서 운영하는 시흥국민체육센터(하중동)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오는 17일부터 청소년을 대상으로 배드민턴 운영시간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공사는 여름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이 건강한 여가활등을 즐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확대운영을 준비하였다.

  © 주간시흥


확대운영 기간은 오는 717일부터 811일까지이며, ·금은 9~ 10, ··목은 13~ 1430분으로 운영된다.

 

이번 확대운영을 통해 우리의 미래인 청소년들에게 보다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수요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계획이다.

 

정동선 사장은 여름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방학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방학특강 개설, 이용시간 확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앞으로도 ESG 경영실천을 위한 다양한 노력과, 지역주민들을 위한 품격있는 공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