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3/07/14 [13:43]
제18회 시흥갯골축제 이끌 청년 자원활동가 ‘갯골키퍼’ 모집
갯골키퍼’ 7월 14일부터 8월 4일까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는 제18회 시흥갯골축제(922~24)에서 활동할 청년 자원활동가 갯골키퍼714일부터 84일까지 모집한다.

 

축제 기간에 갯골키퍼들은 갯골패밀리런 등의 대표 프로그램을 비롯한 체험 행사 안내, 축제장 현장 촬영 등의 활동을 펼치며, 시흥갯골 축제의 중심에서 축제의 완성도를 높이는 든든한 파트너로 활약한다.

 

갯골키퍼는 청년(2004년생~1989년생 출생자)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은 시흥갯골축제 누리집 공지사항에 올라와 있는 지원서를 내려 받은 다음, 작성 후 메일을 제출하면 된다.

 

갯골키퍼에 선정되면 공식 유니폼과 활동 키트, 수료증, 봉사시간 확인서 등의 혜택이 주어지고, 축제 주간에는 숙박 및 식사가 제공된다. 이후 92일 청년협업마을에서 열리는 발대식을 통해 분야별 임무를 맡게 되며, 간단한 사전 교육을 받게 된다.

 

갯골키퍼 내용과 지원 방법 등 상세 정보는 시흥갯골축제 누리집(www.sgfestival.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시흥시 관광과(031-380-5682) 또는 시흥갯골축제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