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2/05/20 [13:42]
대한적십자 시흥미미봉사단 ‘얼씨구 힐링 큰잔치’ 펼쳐
코로나 극복을 위한 어르신 초청잔치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대한적십자 경기지사 시흥미미봉사단(단장 구희선)은 지난 18일 오후 정왕종합사회복지관 대강당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얼씨구 힐링 큰잔치’ 펼쳤다.

이날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그동안 코로나로 힘들었던 어르신들이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 힐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되어 다채로운 볼거리의 공연행사와 다양한 음료와 과일, 다과 등의 먹거리를 마련하여 어르신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날 행사는 20여 명의 미미봉사단 단원들이 참여하여 정성껏 준비했으며 지방선거에 출마하는 안기호 시의원 후보(국민의힘, 시흥 라 선거구 나 번)와 최복임 시의원 후보(국민의힘, 시흥 마 선거구 박춘호 후보(더불어 민주당 시흥 라 선거구) 등이 함께하여 ‘얼씨구 힐링 큰잔치’를 축하했다.

 

  © 주간시흥

 

이날 행사는 우리 전통민요 춤과 국악 공연, 초청 가수 공연 등으로 공연무대가 계속 이어지면서 어르신들도 함께 춤을 같이 추고 노래를 따라 부르며 흥겨움에 빠져들었다.

미미봉사단 구희선 단장은 “코로나로 그동안 집에서 울타리 아닌 울타리에 계셔서 답답하셨을 어르신들을 초대하여 가슴이 탁 트이게 쉬어갈 수 있도록 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라며 “오늘 하루의 시간이라도 어르신들께서 즐거운 마음으로 지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주간시흥



[박영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