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숙 기사입력  2021/09/08 [12:14]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시흥예총, 문화예술공연 영상 게시
‘가을 맞이 설레는 공연 1열에서 즐기세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은 코로나19로 고립된 어르신의 일상생활에 문화생활을 지원하고 정서적 즐거움을 전하고자 방구석콘서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방구석콘서트는 한국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 시흥지회(회장 최찬희, 이하 시흥예총)가 제공한 문화예술공연으로 총 8편의 영상이 게시될 예정이다.

공연영상은 지역사회 다양한 공간에서 녹화된 영상으로 오케스트라, 국악, 성악, 춤 등 문화예술 속 다채로운 공연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찬희 회장은 “어르신을 위해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공유하고자 하며, 코로나로 힘든 요즘 조금이나마 해소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방구석콘서트는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유튜브 채널(ON시흥시니어TV)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매주 목요일, 새로운 공연으로 10월 28일까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한편, 노인복지관은 시흥시니어트롯대회, 우리동네 작은미술관, 트롯미니콘서트 등 온라인 기획행사를 마련해 어르신의 문화 향유를 위한 다채로운 온택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 :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031-404-3100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