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7/20 [13:18]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우리동네 작은미술관’ 영상 전시회
시니어작가들의 아름다운 작품들 영상으로 전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선미, 이하 노인복지관)에서는 비대면 랜선축제 늠내열자락(樂)을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보는 즐거움이 있는 ‘우리동네 작은미술관’ 영상 전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노인복지관은 2012년부터 한글‧한문서예, 수채화, 사군자, 드로잉 등 분야에서 완성된 작품을 한자리에 선보이는 ‘시니어작가전’을 매년 진행했으며, 올해는 코로나19 상황 속에 마을 카페 공간을 활용해 ‘우리동네 작은미술관’을 열었다.

 

  © 주간시흥

 

우리동네 작은미술관에서는 시니어작가들의 아름다운 작품들이 영상으로 전시된다. 전시 일정은 7월 14일(수)~7월 23일(금) 동네카페 마실 능곡점, 7월 21일(수)~7월 27일(화)까지 실버카페 다정 연꽃점에서 상영된다.

작은미술관에 상영되는 영상은 노인복지관 유튜브 채널(ON시흥시니어TV)을 통해서 관람 가능하다. 시니어작가들의 아름다운 작품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방문 바란다.

 

  © 주간시흥

 

* 우리동네 작은미술관 세부 장소 안내

- 동네카페 마실 능곡점: 시흥대로 360번길 9, 리슈빌스테이 상가 내

- 실버카페 다정 연꽃점: 관곡지로 139, 시흥시농업기술센터 내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