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5/26 [13:49]
2021 경기도 문화의 날 가정의 달 특별뮤지컬 <두들팝> 공연 개최
<생태문화도시 시흥 유튜브> 채널에서 관람 가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경기도 문화의 날 사업으로 ‘가정의 달 특별 뮤지컬 <두들팝>’을 온라인 무료 공연으로 개최한다.

 

<두들팝>은 손 그림과 스크린 아트의 만남, 풍성하고 다양한 라이브 악기 연주와 미술활동을 접목해 흥미를 유발한다.

 

두 주인공 우기와 부기가 만든 낙서들이 악사들의 라이브 연주와 다양한 음향 효과, 절묘한 순간에 튀어나오는 오브제들과 함께해, 상상한대로 이루어지는 놀이의 세계로 관객들을 끌어당기는, 비대면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작품성 높은 뮤지컬이다.

 

  © 주간시흥

 

이번 공연은 5월 28일부터 6월 3일까지 <생태문화도시 시흥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영상으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관내 유치원 및 어린이집, 초등학교에서도 관람할 수 있도록 배포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시흥시의 아동들과 가족들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이번 공연을 통해 비대면으로도 즐겁게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즐기고, 심리적으로 치유되길 희망한다”며 “<생태문화도시 시흥 유튜브>를 통해 일상 속 문화 향유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관람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