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1/04/07 [08:06]
정왕본동, 유관단체와 함께 살구나무 식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오을근)45일 정왕본동 생태놀이쉼터에서 식목일 나무심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나무심기 행사는 식목일을 맞아 정왕본동 생태놀이쉼터에 꽃나무를 심어 코로나로 지친 주민들에게 휴식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유관단체장들만 참여하여 소규모로 진행했다. 통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10여명의 유관단체장이 함께 살구나무 3그루를 식재했다.

참석자들은 나무를 심어 정왕본동의 공기를 정화하는데 작은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지난 3월경 정왕본동 일원에 식재한 봄맞이 꽃들과 함께 어우러져 아름다운 경관을 조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오을근 정왕동장은 식목일을 기념해 유관단체와 함께 심은 나무에서 열릴 살구열매처럼 정왕본동의 미래 또한 밝게 빛나길 바란다, “봄을 맞아 심은 살구나무를 보며 정왕본동 주민들이 잠시나마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