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신문 기사입력  2007/11/30 [00:00]
시흥선관위, ‘정치인에게 보내는 편지’ 시상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선관위, ‘정치인에게 보내는 편지’ 시상식


방민지(은행중 1) 대상, 조예나(시흥중 1) 금상 차지



시흥시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신일수)는 지난 1일부터 12일까지 ‘정치인에게 보내는 편지’를 공모한 결과 관내중학교 14개교에서 56편을 공모하여 내용이 우수한 작품을 선정하여 지난 22일 시청 상황실에서 시상했다.
이날 시상식은 조정식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이경영·함진규·임응순·황선희 도의원 등이 참석하여 정치인들과 학생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가졌고 또한 참석한 정치인들이 축사를 통하여 국민을 위한 정치, 청소년에게 존경받는 정치, 깨끗한 정치를 약속했다.
?한편, 시흥시선거관리위원회는 엄선된 편지를 참석한 정치인 및 관계자들에게 전달했다.
이번 공모에서 대상은 방민지(은행중 1)학생이 차지했고 금상은 조예나(시흥중 1), 은상은 민비(한국글로벌중 3), 동상은 박정은(장곡중 3)학생에게 돌아갔다.
한편, 장려상에는 김혜진(군서중 3), 고원휘(은행중 1), 이동영(서해중 1), 홍민지(논곡중 2), 김선미(시화중 2), 조봉관(정왕중 1)학생이 각 각 차지했다.

(76호 기사 2007.06.26 12:59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