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6/19 [17:03]
NH농협은행 시흥시지부,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홍삼세트와 손선풍기 전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지난 18일 NH농협은행 시흥시지부(지부장 김성현)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일선에서 밤낮 수고하는 의료진들과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한 홍삼세트와 손선풍기 1,650만원 상당을 시흥시1%복지재단(대표이사 서재열)(이하 ‘1%재단’)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품은 시흥시보건소를 통해, 정왕보건지소와 선별진료소 등 여러 곳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들과 자원봉사자들에게 전달했다.

  

김성현 지부장은 “요즘 다시 코로나19가 확산추세에 있어 의료진들과 자원봉사자들이 더욱 힘을 내야 할 시기인 것 같다. 몸에 좋은 홍삼과 몸의 열기를 식혀주는 선풍기를 통해 조금이나마 힘을 내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1%재단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를 식혀주는 한줄기 시원한 바람과 같은 농협은행의 후원에 감사드린다. 이번 후원을 통해 의료진들과 자원봉사자들이 더욱 힘을 내게 될 것.”이라며 “1%재단도 어려운 이웃을 돕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