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0/06/18 [17:23]
시흥시 보살핌재가노인복지센터에 계란기부 눈길
단백질 충전, 면역력 강화! 코로나19 이겨내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코로나19 시작으로 인해 벌써 5개월이 지나가고 있어 전 세계가 두려움과 걱정으로 지내고 있다.

특히 어르신들께서는 면역력이 약하여 기저질환으로 바이러스에 노출될 경우 감염될 확률이 높아 먹거리가 없어도 외출(장보기)이 어려운 상황이다.

평소에 어려운 이웃에 관심과 후원을 아끼지 않는 김요구 사장은 이 소식을 듣고 어르신들의 부족한 면역력과 단백질 보충이 될 수 있는 계란 150을 보살핌재가노인복지센터에 후원을 해주었다.

계란을 받으신 어르신들 중 한 분은 한동안 외출을 못 해 식재료가 다 떨어졌는데 이렇게 가져다주니 너무 감사하다.”라며 눈물을 흘리기도 하셨다.

보살핌재가노인복지센터(백금화 센터장)코로나19로 인해 노인들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인 외로움과 우울증으로 힘들어 하는 어르신들을 뵈면서 이 악몽이 빨리 지나가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어르신들의 건강유지와 정서적 안정을 위한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