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0/02/02 [12:41]
사)시흥시기업대표자협의회 2010년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신임회장 오봉석, 시흥시기업체의 발전위해 힘찬 출발 선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1     © 주간시흥
지난달 26일 오후4시 사)시흥시기업대표자협의회의 2010년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에 앞서 53개 회원사와 대표자들은 제3차 정기총회를 갖고 2010년을 향해 더욱 협력할 것을 다짐하는 감사보고, 의안심의를 통해 신임회장과 감사를 선출했다. 신임회장에는 오봉석(주)케이씨컴회장이, 감사에는 김종웅 (주)대은산업대표가 회원들의 추대로 재임명 됐다.

곧이어 열린 ‘사단법인 시흥시 기업대표자 협의회’를 이끌어갈 신임회장의 취임식에는 안시헌 시흥시의회의장을 비롯 조정식 국회의원, 황선희 보사여성복지위원장, 임응순 도의원, 최준영 한국산업기술대총장, 전영달 중진단 경기서부지부장과 한나라당 함진규(갑), 김왕규(을) 위원장, 안정욱, 윤용철, 이귀훈, 이선희, 장재철 시의원과 회원사 등 150여명의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그동안 시흥시기업대표자협의회를 이끌어온 김정태(주)탑스엔지니어링)회장은 이임사를 통해“2008년도에 협의체가 시흥시로부터 위탁업체로 선정되어 지낸 1년을 되돌아보니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 며 “지금까지 판매 매출을 올리는데 주력하며, 시흥시민에게 전시장홍보를 통해 위치를 극복하고 매출을 올리는데 기여해서 기업지원 회원 간을 연계를 통해 연간매출 증대를 원했으나 많이 아쉽다”고 했으며, “앞으로 배가되는 전시장이 될 수 있도록 회원사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신임 오봉석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기업인이 바로 대한민국 발전의 1등 공신이며 시흥시의 희망이며, 성장동력이다.”라며 협의회가 힘을 합쳐서 시흥시 기업체의 지속적인 홍보와 발전을 위해 다함께 힘을 모으고 더 힘찬 출발의 첫걸음을  내딛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오회장은 “협의회의 활동과 목적, 협의회 회원사를 널리 홍보하여 판매망의 확대, 협의회가 운영하는 상설시장의 활용방안을 더욱 강구하고, 협의회 사무국 직원들과 기업이 상호 공동 노력하여 수출 기반을 더욱 확대 할 수 있도록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공약을 다짐했다.

사) 시흥시기업대표자회의는 그동안 시흥시 우수중소기업으로써, 제8회주민자치박람회, 우수중소기업기획전, 대한민국 우수 상품박람회(G-FAIR), 제8회 한상대회 비즈니스미팅 참가를 통해 시흥시 중소기업의 위상을 널리 알리고 이를 통해 중소기업활성화에 주력해 왔다.     
                                        

박경빈 기자 thejugan9@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