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09/11/28 [14:30]
한국산업기술대-동부CNI, 中企 대상 e러닝 사업 위한 전략 제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1     © 주간시흥
한국산업기술대학교(총장 최준영)와 동부그룹의 IT서비스 회사인 동부CNI (대표이사 이봉)가 27일(금) 오전 기술 분야 e러닝 콘텐츠 제휴 및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최준영 한국산업기술대 총장과 이봉 동부CNI 대표는 이날 오전 11시 한국산업기술대 본관 대회의실에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e러닝 콘텐츠 공동 활용을 비롯한 교육시스템 공동 활용, 운영서비스 교류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양해각서(MOU)를 교환했다.
 
이번 MOU 체결로 한국산업기술대는 동부CNI가 구축한 e러닝 인터넷사이트를 통한 콘텐츠 제공은 물론 중소기업 재직자를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기술교육 서비스 사업을 공동으로 수행하게 된다. 
 
최준영 총장은 “한국산업기술대는 지난 2001년 국내 최초로 기술 분야 e러닝 시대를 개척한 이래 독보적인 콘텐츠 개발 노하우를 축적해 왔다”며 “이번 전략적 제휴를 계기로 동부CNI가 구축한 우수한 e러닝 서비스 인프라를 활용해 중소기업 재직자에 대한 교육지원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