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5/27 [08:34]
「재미있는 그림책, 놀라운 그림책」
군자도서관 ‘그림책속 숨은 놀이 찾기’운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군자도서관
(관장 최종환)그림책 육아에 관심이 있는 성인을 대상으로 오는 613일부터 총 8회에 걸친 재미있는 그림책, 놀라운 그림책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그림책을 함께 읽고 그림 속에 숨어있는 다양한 암시와 비유를 가만한 시선으로 살펴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 그림책을 활용해 내 아이와 한바탕 흥겨운 놀이판을 꾸미는 방법에 대해서도 배우게 된다.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이선주 대표는 그림책 서평 전문 웹진 가온빛을 운영하고 있다. 그림책 평론가, 그림책놀이 큐레이터로 도서관 및 지역아동센터에서 관련 강연을 펼쳐왔다. 저서로는 열린어린이에서 출판한 그림책과 놀아요가 있다.

 

데이빗 섀논, 앤서니 브라운, 로랑 모로 등 세계적인 그림책 작가의 작품에서부터 권정생, 이지은, 강경수 등 국내 인기작가의 작품까지 아울러 들여다보게 될 이번 프로그램은 그림책에 관심이 있는 성인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오는 64일 오전 10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siheung.go.kr/)에서 선착순 접수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군자도서관(310-5191)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