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1/30 [14:18]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 百年之大計 : 백년나무 클럽
米山(미산)짬뽕 이헌주 대표 100만원 기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미산동 입구에 위치한 米山(미산)짬뽕 이헌주 대표가 시흥시교육청소년재단(강경희 이사장. ㈜ 광진화학 대표)에 100만원을 기탁하며, 2019년도 백년나무 클럽에 가입했다.

이헌주 대표는 “2018년 12월 시흥시에 음식점을 개업하면서 지역과 함께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활동이 무엇일까 늘 고민해 왔는데, 지역 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기탁을 우선 하게 되었다” 며, 지역을 사랑하는 건강한 청년으로 자라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재단 백년나무 클럽은 2018년 구성 되었으며, 1년에 백만원(1회~10회 분할 납부가능)의 장학기금을 기탁하는 모임으로서, 개인, 가족, 단체, 기업 등 제한이 없고, 재단홈페이지에 사진과 기부 스토리를 남기는 재단의 특별한 후원회원이다. 이제 시작하는 단계이지만, 기부 하는 사람도 행복해야 한다는 취지로 기부자가 재단과 지역사회에 다양한 활동과 참여를 통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모임을 활성화 할 예정이다. 현재, 재단 임원들과 시흥시 기업가, 활동가 등 30여명이 가입되어 있다.

재단 강경희 이사장은 “교육은 백년지대계라고 한다. 백년나무 클럽은 지역의 작은 정성들이 모여서 지속가능한 장학사업을 의미 있게 하기 위해 만든 모임으로서, 장학생들과 함께 시흥시를 사랑하며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모색할 예정이다” 라며, 2019년 백년나무 클럽 회원이 되어준 이헌주 대표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재단 사무국 311-659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