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7/27 [07:58]
시니어 당구, 포켓볼, 장기, 바둑대회 개최
제7회 능곡동주민자치위원장배 노인복지관서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관장 이선미)은 지난 725일 능곡동주민자치위원장배 시니어 당구, 포켓볼, 장기, 바둑대회를 진행했다.

올해로 제7회를 맞이한 능곡동주민자치위원장배 시니어 대회는 능곡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주최하고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이 주관하는 대회로 어르신의 여가생활을 격려하는 목적으로 개최됐다.

개회식에는 이상익 능곡동장, 이종희 능곡동주민자치위원장, 이선미 노인복지관장이 자리해 대회 참여자들을 응원했다.

이종희 능곡동주민자치위원장은 어르신의 많은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리며 대회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고 노인복지관 이선미 관장은 이번 대회가 어르신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라며 많은 응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당구 3구 단식, 4구 단식, 4구 복식과 포켓볼 단·복식, 장기, 바둑으로 나눠 진행됐고 당구 55, 포켓볼 30, 바둑 27, 장기 16명으로 총 128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가 이뤄졌다. 마지막에 진행된 폐회식에는 시상과 당구, 포켓볼, 장기, 바둑동아리 활동 모범자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바둑, 장기대회 참가자며 감사장 표창자인 김란수 어르신(85, 능곡동)매년 대회를 개최해줘 즐겁게 참석하고 있다. 올해 1등을 하지 못해 아쉽지만 내년을 기약하고 있으며, 매우 즐거웠던 시간이었다.” 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대회로 어르신과 지역이 소통하는 시간이 됐으며 어르신의 여가생활이 더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많은 지원과 관심 바란다.

▲     © 주간시흥

 

▲     © 주간시흥



 

<수상자 명단>

당구 3구 단식 1위 안병린, 2위 이재봉, 공동 3위 박태윤, 송정용

당구 4구 단식 1위 김규현, 2위 구호서, 공동 3위 하승남, 강신홍

당구 4구 복식 1위 박영섭, 권용학, 2위 유한운, 고인석, 공동 3위 김진옥, 김의수 / 변재열, 정정준

포켓볼 단식 1위 박경순, 2위 유병천, 공동 3위 최태화, 이정순

포켓볼 복식 1위 황은옥, 양재순, 2위 이정자, 현기옥, 공동 3위 김백합자, 조윤자 / 유병천, 권순덕

바둑 1위 김진철, 2위 우정호, 공동 3위 이영익, 이인복

장기 1위 김박, 2위 정병기, 공동 3위 이기수, 심상춘

감사장 구구팔팔회 시니어 당구동아리 김선홍, 늠내골 바둑, 장기동아리 김란수, 어우렁 더우렁 포켓볼동아리 이정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