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6/01 [18:06]
시흥시국민체육센터 수영선수반 최원준 선수, 제47회 전국소년체육대회 입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 이하 공단)에서 운영하는 시흥시국민체육센터 수영선수반에서 훈련중인 최원준(시흥능곡초 6학년)

▲     © 주간시흥


수가 제
47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하였다.

최원준 선수는 지난 4월에 열린 전국소년체육대회 수영(경영 종목) 경기도대표 선발전에서 1위로 입상하며 경기도대표 선수로 발탁되었다. 526일부터 29일까지 충청북도 청주실내수영장에서 개최된 제47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출전하여 자유형50M 은메달, 자유형100M 동메달을 획득하였고, 경기도대표 4명으로 구성된 단체전에서 계영400M 은메달, 혼계영200M 은메달을 획득하며 놀라운 성과를 이루어내 시흥시의 위상을 한층 드높였다.

천석만 이사장은 수영선수 지도에 열정을 바친 지도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무엇보다 강도 높은 수영선수 전문 프로그램 훈련을 통해 자신과의 싸움을 했던 최원준선수의 좋은 결과를 진심으로 축하한다.” 며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