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4/23 [07:51]
심기보 시흥시장 예비후보-이재명 도지사 후보와 정책연대 선언
‘경기도-시흥시 협업으로 문재인 정부 성공 앞장’ 밝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더불어민주당 컷오프를 통과한 심기보 시흥시장 예비후보가 시장후보경선을 앞두고 시흥시 현안을 해결하기위해 이재명 도지사후보와 정책 연대를 선언하며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발표해 눈길을 끌고 있다
.

심기보 예비후보는 22일 보도자료를 통해 당원동지 여러분과 시흥시민의 절대 지지에 힘입어 컷오프를 통과했다오직 시민의 힘으로 경선을 통과해 시흥시장으로 당선돼 시민행정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그는 특히 성남시 부시장으로 재직시 당시 시장이었던 이재명 도지사후보를 도와 3대 무상복지(무상교복, 청년배당, 산후조리지원) 등 실적을 이뤘다며 이재명 도지사후보 함께 한 행정인연을 소개한 뒤 “45만 시흥 시민이 100만 도시급 인프라를 누릴 수 있도록 교육, 교통, 경제, 보육, 문화혁명 완성을 위해 이재명 도지사 후보와 정책 연대를 하겠다 고 덧붙였다.

, 이재명 경기도지사, 심기보 시흥시장 2톱 체제로 광역단체, 지자체 행정을 위임받아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반드시 일궈 내겠다는 것이다.

심 예비후보는 끝으로 부친 상중에도 이재명 도지사 후보와 함께 성남시의 메리스사태를 잘 해결했다이같은 선공후사의 자세로 당원과 시민들의 지지에 힘입어 반드시 이번 시흥시장 선거에서 승리할 것이다고 주장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