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10/30 [15:11]
경기과학기술대학교 G-AMP 총동문회
제11회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에 펼쳐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과학기술대학교 G-AMP 총동문회(회장 김태한)는 지난 28일 교내 운동장에서 제11회 총동문 한마음 체육대회를 열고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대회는 21기 원우회(회장 강승원)가 주관기수로 대회를 준비했으며 청팀과 백팀으로 나뉘어 진행된 대회는 오전 8시에 족구예선을 시작으로 펼쳐져 계주 예선과 협동 공튀기기 등으로 이어졌다.

▲     © 주간시흥

 

이어 진행된 개회식에는 각 기수별로 준비한 이벤트로 장관을 이루며 화려한 입장식이 펼쳐졌으며 전년도 대회 유공자들에 대한 표창과 선수 선서 등이 진행됐으며 푸짐하게 마련된 음식을 함께 나누는 점심식사시간으로 이어졌다.

▲     © 주간시흥

 

계속된 대회는 족구 결승 및 가족 공굴리기, 줄넘기 줄다리기 등 다양하게 진행됐으며 계주결승과 축구결승으로 체육대회를 마감했다.

대회가 끝난 후에는 각 기수별 장기자랑과 밸리댄스 공연이 펼쳐졌으며 초청가수 김미애씨가 출연하여 흥겨운 무대를 만들었으며 이어 시상식이 진행됐고 많은 원우들이 후원한 다양한 경품들을 추첨을 통해 나누며 대회를 마쳤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