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1/20 [13:55]
경기청년협업마을, 슈퍼소셜벤처모델 교육 참여자 모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경기청년협업마을은 청년들이 창업·창작 등 다양한 활동계획을 수립할 때 사회적 이슈·공공성·지역문제해결 차원에서 방안을 모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슈퍼소셜벤처모델(SSM) 교육의 참여자를 19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모집한다.

교육은 강연·멘토링·팀활동으로 구성, 청년의 아이디어를 비즈니스 모델로 구축하는 방향으로, 211일부터 318일까지 매주 토요일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우수 수료자에게는 경기청년협업마을 입주자격과 함께 총 5,000만원의 보조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39세를 이하이며 창업·창작 등의 분야에 도전해보고 싶은 청년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청년들의 비즈니스모델이 강화됨은 물론, 지역사회를 변화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가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본 교육의 세부내용 및 참여 신청은 경기청년협업마을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경기청년협업마을(310-2520)로 문의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