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4/15 [12:51]
제20대 국회의원 시흥(갑).(을) 당선자 당선 소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새누리당 시흥(갑) 당선자 함진규

 

▲     © 주간시흥

재선의 영광을 안겨주신 시흥시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승리는 온갖 흑색선전과 비방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일꾼이 누구인지 현명한 판단을 내려주신 위대한 시흥시민 여러분의 승리입니다.


이제 시흥시에서 일하지 않고 지역을 외면한 채 중앙정치에만 매몰하는 운동권정치는 종식됐습니다.

 

집권여당의 힘 있는 재선의원으로 시흥시와 시민여러분을 위해 지난 4년보다 더 많은 일을 해 내겠습니다.


앞으로 임기 4년 동안 시흥시 미래 100년의 기반을 다지겠습니다.


약속 드린대로 민생을 최우선으로 서민을 섬기고 구도심활성화를 비롯해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시흥시의 가장 큰 현안사업인 전철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중앙정부와 협력해 나가겠습니다.


약속드린 공약을 모두 완수해서 시흥시민 여러분의 주름살을 활짝 펴 드리겠습니다.

▲     © 주간시흥

******************************************************************************************

더불어민주당 시흥(을) 당선자 조정식

 

▲     © 주간시흥

70만 시흥도약, 더불어민주당 조정식입니다.


20대 총선에서 저를 선택해주시고 힘을 모아주신 시흥시민들께 무한한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시흥시민께서 더불어민주당의 저를 압도적으로 지지해주신 것은 벼랑 끝에 몰린 서민경제와 민생을 외면해 온 새누리당의 독주를 견제하고, 본 궤도에 오른 서울대, 전철사업 등을 힘 있게 추진하라는 준엄한 명령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갈등과 보복의 정치, 계층과 지역으로 분열된 우리나라를 상생의 정치로 통합하라는 시흥시민의 엄중한 요구입니다.

 

선거기간동안 많은 시민들을 만나 많은 말씀을 들었고, 시흥시 최초의 4선 국회의원으로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

 

시흥시민 여러분의 염원을 담아 앞으로 4년 서민경제 살리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상생과 통합의 정치로 대한민국을 올바로 세우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4선 국회의원의 힘으로 시흥발전, 완성하겠습니다.

 

이번 20대 총선을 계기로 시흥은 수도권 서남부권 중심도시를 향한 큰 걸음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시흥은 70만 중견도시로 더 크게 도약할 것입니다. 20대 총선 결과는 그동안 제가 시흥시민들과 함께 시흥발전을 기획하고 추진해 온 노력에 대한 평가이자 격려이고, 지역 발전을 더 강력하게 추진하고 완성하라는 뜻이라고 생각합니다.

 

서울대 시흥캠퍼스를 완성하여 배곧신도시를 명품문화교육도시로 키우겠습니다. 노면전철(트램), 월곶판교선과 신안산선, 배곧대교와 제2외곽순환도로, ‘스마트카 시티(토취장)’개발도 조속히 착수하겠습니다. 월곶항 매립과 육아지원센터 조성, 군자스포츠/행정타운, 오이도체육센터와 주민자치센터 출장소, 푸르지오체육공원, 시흥예술의전당과 식물원?곤충원, 육아지원센터로 문화교육복지도시로 발돋움시켜, 시흥시를 교육과 문화가 꽃피는 70만 중견도시로 발전시키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