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4/04 [12:33]
시, 전 직원 및 공약평가단 대상 매니페스토 교육 실시
시민의 삶이 행복해 집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사무총장 초청, 특강 형식으로 진행    

 

▲     © 주간시흥

 

시흥시(시장 김윤식)30일 시청 글로벌센터에서 ‘2016년도 매니페스토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민선6기 공약이행평가단의 엄정하고 합리적인 평가와 공약사업 담당자들의 체계적인 공약관리를 돕기 위해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이광재 사무총장을 초청하여 특강 형식으로 진행됐다.

▲     © 주간시흥

 

이날 특강에서 이광재 사무총장은 민선6기 공약현황 및 조정절차, 이행평가 5대 지표활용법, 민선6기 공약이행 우수사례 등을 소개하며, 행정환경의 커다란 변화 속에서 지역주민의 참여와 협력의 중요성, 청년들의 정책참여를 강조하며 참석한 직원들 및 평가단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정석 기획평가담당관은 이번 특강은 매니페스토 실천에 대한 중요성을 공감하기 위해 공약이행평가단과 공약담당 부서 공무원이 모여 교육 기회를 마련하였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적극적인 소통채널을 마련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흥시 공약이행평가단은 민선 6기 시장 공약사항에 대한 합리적이고 투명한 평가를 위해 201410월 말 위촉식을 갖고, 활동을 시작하였다. 평가단은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교육, 경제, 복지 등 시정분야별로 총 25명이 민선6기 동안 활동하게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