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12/09 [15:58]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송년페스티벌 개최
2015년 활동을 정리하고 2016년 활동에 대한 다짐의 시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청소년수련관(관장 이덕희)은 한해를 마무리하며 시흥시청소년수련관의 연간활동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통해 2015년 활동을 정리해보며 2016년 활동에 대한 새로운 다짐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Year-End Festival(송년페스티벌)”을 연다.

12월 19일에 열리는 이번 송년페스티벌은 1부에는 오전11시부터 오후12시까지 청소년수련관에서 강좌를 듣고 있는 지역주민들 위한 문화강좌발표회를 진행하고 2부에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청소년동아리들을 위한 송년페스티벌을 진행한다.

1부 문화강좌발표회에서는 에어로빅, 토요발레, 재즈댄스, 방송댄스 등 강좌를 한 해 동안 수강하였던 청소년 및 지역주민들의 발표무대가 진행된다.

또한, 2부 청소년동아리 송년페스티벌에서는 한 해 동안 열심히 활동한 청소년동아리들을 위해 2and Story(조선명 외 6명)의 뮤직콘서트를 선물할 예정이며 일 년 동안 열심히 활동한 우수동아리 및 우수청소년 시상과 2015년도 동아리활동 정리와 2016년도 활동계획 발표를 통해 한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로운 한해를 위한 다짐을 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     © 주간시흥


마지막으로 청소년수련관 소속 동아리들의 축하공연과 버스킹 공연으로 유명한 Dj Sefo의 디제잉 공연을 마무리로 송년페스티벌의 막이 내려갈 예정이다.

시흥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한 다양한 활동과 프로그램에 대해 아낌없이 지지해주신 지역주민들과 청소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다가오는 2016년도에도 지역사회 청소년활동의 중심으로서 더 풍성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