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립전통예술단, 창작인형극 ‘안녕! 도요’ 개최

가족의 사랑 등 감정을 이해하고 풀어나가는 성장 이야기

함미해 | 기사입력 2024/05/03 [16:45]
함미해 기사입력  2024/05/03 [16:45]
시흥시립전통예술단, 창작인형극 ‘안녕! 도요’ 개최
가족의 사랑 등 감정을 이해하고 풀어나가는 성장 이야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시흥시립전통예술단이 주관하는 창작인형극 안녕! 도요5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개최한다.

 

시흥시립전통예술단의 창작인형극 안녕! 도요는 시흥의 갯벌, 독특한 자연 생물, 철새 등을 배경으로 생성과 소멸, 자연의 순환을 겪으며 한 아이가 생명의 소중함, 가족의 사랑 등 감정을 이해하고 풀어나가는 성장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공연작은 시흥시의 자연을 모티브로 제작된 창작 인형을 활용한 공연으로, 전통 장단과 현대적 요소를 접목해 가족 단위의 관객들이 전통문화 공연에 대해 쉽게 접근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창작됐다.

 

공연 일정은 오는 518일부터 519일까지이며, 12(오전 11, 오후 15) 4회 개최된다. 공연 시간은 회당 60분이다.

 

안녕! 도요공연은 사전 예약자만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은 5110시부터 51618시까지(선착순 마감) 신청할 수 있다. 포털사이트에서 시흥시 통합예약포털을 검색해 문화예술공연메뉴로 들어가 본인 인증 후 예약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