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3/01/18 [13:05]
시흥상공회의소, ‘2023 신년인사회 ’개최
변화와 혁신 새 출발 다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시흥상공회의소가 변화와 혁신의 새 출발을 다짐하는 ‘2023 신년인사회를 지난 16일 시흥비즈니스센터 컨벤션홀에서 열렸다.

 

이날 오병권 경기도 행정1부지사를 비롯해 임병택 시흥시장, 송미희 시흥시의회 의장, 조정식 국회의원과 지역 시도의원, 주요 사회 단체장, 관내 기업체 대표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신년사, 축사, 건배 제의 등의 행사가 순차적으로 진행됐다.

 

이번 인사회는 경기둔화와 고물가, 고환율, 고금리의 3고 현상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상공인의 화합과 상생의 장으로, 모두가 하나 돼 함께 위기를 극복해나갈 것을 다짐하는 자리가 됐다.

 

한편, 지난 1997년에 설립된 시흥상공회의소는 일자리 및 경영 지원사업, 인증발급, 휴먼네트워크, 규제 및 애로 해소 등 주요 기업지원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지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산업을 든든히 견인하고 있는 기업체 및 시흥상공회의소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기업의 건승을 기원했다. 또한, “시에서도 조금이나마 기업에 도움이 되고자 올해 기업지원 예산을 전년 대비 64억원을 증액한 208억원을 편성하고, 시흥산업진흥원을 통한 기업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약속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