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마을방송국, 연말 방송제 및 시상식 진행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2/12/29 [12:2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2/12/29 [12:23]
정이마을방송국, 연말 방송제 및 시상식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정왕2동은 지난 27일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정이마을 방송국 연말 방송제 및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방송제는 정이마을 방송국의 연간 활동을 돌아보고, 우수활동가 시상을 통해 앞으로의 마을미디어 소통 활동을 독려하고자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오전 특별방송으로 시작해 정왕2동 동아리 축하공연, 관객과의 대화, 시상식, 축하공연으로 이어졌다. 시상식은 미디어활동가 12인을 초대해 임병택 시흥시장이 직접 우수 트로피를 전달하며 지난 활동을 격려했다.

 

이번 연말 방송제는 정이마을방송국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됐으며, 해당 영상은 정이마을방송국 유튜브(https://url.kr/htzecm)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수상자인 정이마을 미디어활동가 박헌미 씨는 소중한 시간을 나눠주신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 2023년은 좀 더 넓은 세계로 넓혀가는 정이마을 방송국을 기대한다. 시흥시와 방송국 운영자들께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소영 정왕2동장은 이번 방송제를 통해 정이마을방송국의 한 해를 돌아보며 그간 열심히 활동해주신 미디어 활동가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인사를 전할 수 있어 행복했다. 앞으로도 정왕2동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