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스리움 –크리스마스 특별프로그램

‘흥곤이의 선물’ 성료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22/12/28 [11:3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22/12/28 [11:35]
벅스리움 –크리스마스 특별프로그램
‘흥곤이의 선물’ 성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벅스리움에서 운영한 흥곤이의 선물특별 프로그램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총 8회 운영한 흥곤이의 선물은 예약 당일 30분 만에 사전예약이 완료될 만큼, 시작 전부터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벅스리움 상설전시관에서 운영된 흥곤이의 선물은 평상시 한정된 관람 시간으로 아쉬워했던 어린이들에게 전시관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상설전시관에서는 곤충해설과 체험교육 이외에 물방개수영시합과 행운의 룰렛, 무당벌레 체험수조 등 평소와 차별화된 이벤트 체험이 가득해 관람객의 눈길을 끌었다.

 

그중 무당벌레생태체험대는 국내 곤충전시관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무당벌레의 생태를 적용한 곤충체험대로 벅스리움의 뛰어난 곤충 전시 기획력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다.

 

이밖에도 특별체험프로그램으로 운영된 곤충표본교실과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분양된 흥곤이의 선물’(벅스리움 인공증식 생물)이 많은 호응과 사랑을 받아 행사의 대미를 장식했다.

 

김미화 시흥시청 농업기술과장은 벅스리움에서 인공증식 돼 개체 수가 늘어난 다양한 생물을 활용해 크리스마스를 맞은 관람객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 더 많은 곤충 이벤트 행사와 멸종 위기종 곤충 복원 사업에도 앞장설 것을 약속했다.

 

벅스리움 관람·예약 문의는 벅스리움 안내데스크(031-450-8793)를 통해 하면 되고, 기타 문의는 시흥시농업기술센터 농업기술과(031-450-8791, 310-6214)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