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제일새마을금고(이사장 양복근)는 지난 11월 30일(수) 연말을 맞이해 거모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재경, 이하 거모복지관)에 라면(210만원 상당)을 후원하여 전달식을 가졌다.
시흥제일새마을금고는 시흥시 관내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에는 연말을 맞아 1%복지재단을 통하여 거모복지관에 라면 3,000개를 후원하였다.
전달식에서 시흥제일새마을금고 양복근 이사장은 “추운 겨울, 연말연시에 거모동 지역주민분들 중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해 주셨으면 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거모복지관과 함께 환원 활동을 이어나가고 싶다.”라고 후원 소감을 전했다.
거모종합사회복지관 이재경 관장은 “매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 주시는 시흥제일새마을금고 이사장님과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 “후원해 주신 라면은 연말을 맞아 지역 내 독거어르신들과 코로나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지원하는 경기먹거리 그냥드림코너의 이용자 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거모복지관은 연말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경제적 지원 및 지역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후원과 관련한 사항은 거모복지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거모복지관 마을이음팀 031-493-6347)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