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로타리클럽 24·25대 회장 이·취임식 가져

지난 6일 팰리스 뷔페서 송정석 회장 취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0/07/13 [13:4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0/07/13 [13:42]
시흥로타리클럽 24·25대 회장 이·취임식 가져
지난 6일 팰리스 뷔페서 송정석 회장 취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국제로타리 3690지구 시흥로타리클럽은 지난 6일 대야동 팰리스 웨딩홀뷔페에서 제24대-25대 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신임 회장에 송정석 회장이 취임됐다.

이날 행사에는 인근 지역 로타리 회원과 임원 지역 내빈 등 많은 축하객이 모인가운데 성황리애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김선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일 년 동안의 아쉬움이 교차하지만 그동안 보여준 로타리인들의 열정에 감사한다.”라며 고마움을 전했으며 송정석 취임회장은 “시흥로타리클럽이 회원간의우정을 돈독히 하고 즐거움이 넘치는 클럽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히고 “그동안 시흥로타리를 이끌어온 김선 회장과 총무, 임원들에게 감사한다.”며  회원들의 조언과격려속에 최고의 클럽이 되도록 하겠다고 취임의지를 전했다.

시흥로타리클럽은 이날 행사에서 지역에 급식후원금 및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신입회원들에게는 로타리 위촉장을 수여 했다.

시흥로타리는 1986년 창립하여 현재까지 26년여 동안 꾸준히 지역봉사는 물론 지역 우수학생들에게 장학금지급, 지역소외계층에 대한 따듯한 정을 나누는 단체로 큰 역할을 해오고 있다.

 
▲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