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립도서관(관장 정성수)은 이번으로 네 번째를 맞는 『책 함께 읽자』행사를 27일과 11월 4일에 열 예정이라고 밝혔다.
학창시절 ‘지란지교를 꿈꾸며’ 라는 제목만으로도 소녀적 감성을 갖게했던 유안진 교수의 신작『거짓말로 참말하기』와 함께하는 본 행사는 오는 27일 화요일 저녁 7시, 시흥시립도서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시흥어린이도서관에서는 고대영 작가와 함께하는 맛있는 동화책 이야기를 11월 4일수요일 오후 4시에 들을 수 있다. 보이지 않는 것을 보이게 하고 말할 수 없는 것을 말하는 것, 상상력으로 진실을 이야기하는 힘을 가진 거짓말로 참말하는 유안진 시인과 함께 연극배우로부터 듣는 시 낭독, 나도 낭독자, 작가에게 듣는 작품이야기 등으로 꾸며져 유안진 시인의 팬은 물론 모든 독자들에게 의미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대영 동화작가의 ‘두발자전거 배우기’는 빛그림 슬라이드를 보면서 듣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여 아이와 함께 참여하면 매우 뜻 깊을 행사이다. 아울러, 상기작품 원화전시도 볼 수 있어 즐거움을 두배로 높여줄 것이라 생각된다.
학창시절의 설레임을 되돌려 줄 유안진 시인, 아이만의 감성으로 맛있는 동화세계를 선사하는 고대영 작가와 함께하는 본 행사는 시흥시립도서관 홈페이지( www.shcitylib.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접수 및 현장참여가 가능하다.
문의 : 시흥시립도서관 031)310-5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