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크리스토퍼 리더십 경기센터 시흥CEO 24기(회장 임만영)는 지난 21일 정왕켄벤션웨딩홀에서 수료식을 갖고 많은 축하객이 모인가운데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서성태 경기센터 소장, 최용렬 시흥지부장, 정재원 시흥총동문회장을 비롯한 총동문회 임원, 24기 참여 강사, 수료생 가족 및 친지 등이 참석하여 축하하는 가운데 열정적 무대공연 등 다양하게 펼쳐졌다.
노용수, 장금숙 수료생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수료식은 식전행사로 어린이 공연팀의 발레를 시작됐으며 수료생들이 그동안 10주의 교육을 통해 배운 발표와 특별히 준비한 공연을 펼치며 변화된 자신들의 모습을 축하객에게 선보였다.
이 자리에서 임만영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더 높이, 더 멀리 날 수 있도록 성장하여 봉사와 사랑을 나누는 메신저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최용렬 지부장은 격려사를 통해 “24기 수료생 모두가 열정과 관심으로 무사히 수료하게 되어 감사하며 교육장을 이용할 수있도록 협조해준 센트럴병원 관계자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으며 서성철 소장은 “3%의 리더가 시회를 이끌어 가며 실천하지 않는 리더십은 리더십이 아니다.”라며 리더로서의 역할을 당부했다.
또한 정재원 총동문회장은 “교육을 통해 지역의 훌륭한 리더로 거듭나게 됨을 축하하고 앞으로 총동문회에 참여와 활동을 당부한다.”며 수료를 축하했다.
시흥크리스토퍼 총동문회는 지역에 한자루의 촛불이 되자는 정신을 바탕으로 현재 500여명의 수료생이 지역에서 지역리더로의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