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미해 기사입력  2024/01/03 [15:18]
[신년사2-2]시민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
경기도의회의원 김진경,경기도의회 의원 장 대 석, 경기도의회의원 안광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민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

 

 

경기도의회의원 김전경

 

 

 

존경하고 사랑하는 58만 시흥시민 여러분! 그리고 주간시흥 구독자 여러분!

다사다난(多事多難)했던 2023년이 저물고, 2024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푸른 용의 해인 갑진년(甲辰年) 새해에도 시흥시민의 꿈과 희망이 용오름처럼 힘차게 날아오르는 한 해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2023년 한 해는 참으로 힘든 1년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희망이 되는 것은 바로 58만 시흥시민 여러분입니다. 우리는 이미 과거에도 여러 위기를 극복해왔고, 위기를 희망으로 변화시켰습니다.

 

존경하는 시흥시민 여러분!

다가오는 새해는 기대와 우려가 함께 교차할 것입니다. .

2024년 갑진년(甲辰年)은 청룡의 해입니다. 청룡은 역사적으로 강하고 용감한 존재이자, 변화와 성장의 의미로 여겨져 왔습니다. 이러한 청룡의 의미처럼 2024년은 시흥시민 여러분들의 강인함을 바탕으로 성장하는 한 해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끝으로, 시흥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깃드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주간시흥

 

시흥시민과 함께 살기 좋은 시흥시를

 

 

경기도의회 의원 장 대 석

 

 

 

 

존경하는 시흥시민 여러분! 주간시흥 애독자 여러분! 장대석 도의원 새해 인사 올립니다.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면 참으로 어렵고 힘든 위기의 일들이 많았습니다. 위기라는 단어에는 위험과 기회가 같이 있다고 합니다. 우리는 지혜와 힘으로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미래를 개척해 왔던 것처럼, 지금의 어려운 위기도 극복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시흥시는 참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목감, 은계, 장현, 배곧 신도시가 조정되었고, 하중, 시흥 광명, 매화, 신도시가 추진 중입니다. 인구의 증가와 함께 많은 일자리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양달천 장현천 정비, 물왕호수공원, 시흥광명테크노벨리 조성 등시흥을 혁신하는 사업들이 쉼 없이이어지고 있습니다. 시흥시민과 함께 살기 좋은 시흥시를 만들어나가겠습니다.

 

 

2024년 청룡의 해, 청룡은 권위와 힘, 풍요로움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청룡의 기운을 받아 새해 소망하는 일과 사업 모두 번창하고 행복이 솟구치길 기원합니다.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더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주간시흥



 

변화와 혁신의 파도에 멋지게 올라타는 해가 되시길

 

 

경기도의회의원 안광률

 

 

시흥 대야동, 신천동, 은행동 지역의 경기도의회 안광률 의원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3년이 지나가고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를 돌이켜 보니 코로나-19의 후유증을 다 떨쳐내지 못한 한 해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시민 여러분을 만나면서도 우리 경제와 사회의 활력이 높은 물가와 금리로 인해 아직 다 회복되지 못하였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2024년 갑진년(甲辰年)은 푸른 용의 해입니다. 푸른 용은 변화와 혁신의 의미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 우리에게 다가올 변화와 혁신이라는 파도를 어떻게 맞이할지에 대해, 새롭게 떠오르는 서핑의 메카 시흥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치열하게 고민해 보았습니다. 저는 올 한 해 시흥시민 모두가 멋지게 파도에 올라탈 수 있도록 파도까지 노를 저어 나가는 패들링(Paddling)을 맡겠습니다.

 

모든 시흥시민 여러분이 2023년과는 다르게 2024년에는 활력이 돈다라고 말씀하실 수 있도록 보다 낮은 자세로 사회 구석구석을 꼼꼼히 살피는 의정 활동을 해나가겠습니다.

 

주간시흥 구독자 여러분, 그리고 시흥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