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3/01/02 [00:30]
[신년사] 생활체육 활성화와 엘리트체육 육성에 최선
시흥시체육회장 정원동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존경하는 시흥시 체육인 여러분!

희망을 가득 안고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태양의 따뜻한 기운이 시흥시 곳곳에 깃들어 웃음이 많아지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성장과 풍요를 상징하는 계묘년이 시작된 만큼 시흥시 체육회도 한 단계 더

도약하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흥시 체육회는 종목단체와 엘리트체육, 생활체육이 가진 권리를 지키면서 자립을 도울 수 있도록 종목별 맞춤형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분기별 소통의 날 개최 등 세밀한 소통을 통하여 하나 된 체육회를 만들어 시흥시 체육회의 위상을 높이겠습니다.

 

기관과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여 체육기금 확보 및 체육시설 확충을 통해 지원부서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끼지 않는 재정적인 도움과 지원을 통해 생활체육 활성화 및 엘리트 체육

육성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시흥시 체육회의 경쟁력을 강화하겠습니다.

 

언제 어디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시흥시 스포츠 문화를 만들어 건강한 시민, 활기찬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움직이겠습니다.

임직원과 함께 체육인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종목단체, 엘리트체육, 생활체육이 함께 상생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또 고민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바라던 모든 소망과 계획했던 모든 일이 풍성한 결실로 맺어지는 행복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