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2/12/14 [12:38]
시흥시학부모폴리스연합단, ‘우수단체’ 선정
제1회 경기도 1388청소년지원단 우수단체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이주원)는 경기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주관한 제11388청소년지원단 우수단체로 시흥시학부모폴리스연합단(단장 김세은)이 선정돼 지난 10일 시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은 위기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및 자립능력 향상에 기여한 1388청소년지원단을 포상·격려함으로써 1388청소년지원단의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학부모폴리스연합단은 시흥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의 협력도, 지역활동 기여도, 적극성, 지속성 등에서 높이 평가받았다.

 

한편, 시흥시 1388청소년지원단에는 학부모폴리스연합단(초등학교, 중학교)을 비롯해 청사랑회, 신천연합병원, 시흥시 약사회, 지역아동센터협의회, 학부모안전교육연대, 경기도 시흥시개인택시조합, 한국PC인터넷문화협회 시흥지회, 빌드 바이오앤밥스, 비비헤어, 꽃향기 폴폴 등이 소속돼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함께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주원 시흥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소장은 시흥시학부모폴리스연합단(중등)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시흥시 청소년을 위한 민간 안전망 역할에 힘을 써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시흥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문자, 전화,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으로 상담이 가능한 1388 청소년상담을 적극 홍보하며, 청소년전화 1388 운영, 심리검사, 청소년들의 개인 및 집단상담, 학교폭력 예방교육 등을 통해 안전하고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도움이 필요하거나 상담복지센터와 관련한 문의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031-318-7100)로 연락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