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2/07/28 [07:23]
시흥시, ‘제20회 늠내 전국 음악 콩쿠르’ 9월 3일 개최
피아노, 관현악, 성악, 동요 4개 부문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 음악협회가 제20회 늠내 전국 음악 콩쿠르(() 시흥시 전국음악콩쿠르)를 오는 93일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총 4개 부문(피아노, 관현악, 성악, 동요)으로 진행하며, 참가 대상은 전국 초대학 및 일반부(30세 이하).

전체대상(도지사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100만 원과 함께 국내 유수의 오케스트라와의 협연 기회가 주어지며, 부문별 대상(시장상) 수상자에게도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이밖에도 부문별 최우수상(국회의원상)과 우수상(시의장상)에게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서는 오는 822일부터 28일까지 이메일로만 접수 가능하다. (피아노는 siheungmusic@naver.com, 관현악(플룻, 바이올린)과 성악, 동요는 dubia00@naver.com로 접수). 참가 신청서는 시흥시 음악협회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면 된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 음악협회 홈페이지(www.siheungmusic.com) 및 카카오채널 시흥시 음악협회, 시흥시 음악협회(031-404-6325)로 문의하면 된다.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