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숙 기사입력  2022/06/30 [15:38]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 부대표단 1차 인선 완료
김철진(안산7), 최민(광명2), 김동영(남양주4), 신미숙(화성4), 오석규(의정부4), 이재영(부천3), 명재성(고양5), 전석훈(성남3) 당선자 부대표 인선
능력과 경험을 갖춘 초선 중심으로 인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11대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대표의원 남종섭)은 부대표단 1차 인선을 발표하고 조직구성을 위한 발 빠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더불어민주당은 29일(화) 김철진(안산7), 최민(광명2), 김동영(남양주4), 신미숙(화성4), 오석규(의정부4), 이재영(부천3), 명재성(고양5), 전석훈(성남3) 당선자 등 부대표단 8명에 대한 인선을 발표했다.

이날 인선된 부대표단은 모두 초선이지만 구청장, 보좌관, 언론인, 시의원 등을 역임한 능력과 경험을 고루 갖춘 인재들이다.

남종섭 대표의원은 “어려운 시기이니 만큼 대표단 조직을 빠른 시일 내에 마무리하고 11대 의회 시작과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겠다”면서 “모두 능력과 경험에서 탁월한 분들이니만큼 더불어민주당 운영에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더불어민주당은 지난 23일(목) 수석부대표 조성환 의원(파주2), 정책위원장 안광률 의원(시흥1), 수석대변인 황대호 의원(수원4), 정무수석 박세원 의원(화성3), 기획수석 고은정 의원(고양10) 등 1차 수석대표단 인선을 발표하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