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2/06/29 [16:40]
시흥산업진흥원, 매화권역 기업-주민 역량 강화 특강 개최
「스테그플레이션 격변기 성장과 생존 전략」 강의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산업진흥원(원장 유병욱, 이하 진흥원) 매화산단지원센터는 6월 27일(월) 매화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스테그플레이션 격변기 성장과 생존 전략」을 주제로 매화권역 기업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특강은 매화권역 기업인, 지역주민 약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콤비마케팅연구원 김광호 원장 초청 강의로 진행되었으며 코로나19 이후비대면, 온라인, 양극화 등의 환경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혁신을 실천해야 한다는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진흥원은 매화권역 기업인, 지역주민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다양한 주제로명사 초청 특강을 추진할 계획이며 지역의 기업, 주민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여 매화지역의 산업과 지역 발전에 가교 역할을 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진흥원은 지난 해 7월, 시흥매화산단지원센터를 개소 이후 매화산단의입주기업과 인근 지역 주민과의 협업 사업 발굴을 위하여 다각적 협력을 해왔으며 시흥 북부지역의 기업과 주민이 상생할 수 있는 방안 마련에 힘쓰고 있다.

 

  © 주간시흥



[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