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숙 기사입력  2022/06/29 [16:11]
시흥도시공사, ‘2022 대한민국 랜드페어’ 참가
월곶역세권 도시개발사업 공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도시공사(사장 정동선, 이하 공사)는 지난 28일 <e대한경제>와 <경기일보>가 공동주최하고 국토교통부, 대한건설협회, 건설공제조합이 후원하는 ‘2022 대한민국 랜드페어’에 참여했다.

공사는 2023년 상반기 부지조성공사를 앞두고 있는 ‘월곶역세권 도시개발사업’을 공개했다. 월곶역세권은 시흥시의 새로운 랜드마크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는 개발 부지로, 다가오는 2023년 총 2710가구의 공동주택 공급과 복합용지 2필지(A1BL, A2BL) 분양을 계획중이다.

 

  © 주간시흥

 

올해로 11회째를 맞는‘대한민국 랜드페어’는 토지 공급자와 실수요자를 한 자리에서 연결해주는 국내 유일의 토지박람회다. 공사는 올해 경기도도시공사협의회의 회장사로서 기초 지방도시공사 토지개발 분야 이미지 제고를 위해 공동 참여를 적극 추진하여 회원사 중 4개 기관(고양도시공사‧평택도시공사‧하남도시공사)과 뜻을 모았다.

정동선 사장은 “이번 토지박람회의 참여로 시흥의 도시개발과 성장가능성을 대외적으로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하며 “새로운 정책방향과 연계하여 시흥의 주택공급과 균형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