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숙 기사입력  2022/06/22 [14:42]
시흥시의회, 민주평통자문회의 2분기 정기회의 참석
‘남북관계 정상화와 평화의 한반도 건설을 위한 대내외 정책 추진합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경기 시흥시의회(의장 박춘호) 의원들이 22일 시청 글로벌센터에서 열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2분기 정기회의’에 참석했다.

이날 회의는 박춘호 의장과 송미희 의원, 오인열 의원, 안돈의 의원 등 자문위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성원보고 및 개회선언, 개회사, 인사말씀, 정책건의 지역의견수렴, 심의 및 의결, 폐회 순으로 진행됐다.

회의에 참석한 자문위원들은 ‘남북관계 정상화와 평화의 한반도 건설을 위한 대내외 정책 추진합안’에 대한 영상자료를 시청한 후 시흥시협의회 주요사업 계획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 주간시흥

 

박춘호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최근 윤석열 대통령이 UN사무총장과의 통화에서 안보리 차원에서 강력한 대응이 필요하다라는 입장을 전한 것과 관련해 “앞으로의 대북기조에 변화가 생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자문위원들께서 평화통일에 대한 여론형성에 많은 노력을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하며 “앞으로도 민주적 평화통일 실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