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 기사입력  2022/06/17 [15:03]
시흥YMCA, 제12대 심철보 이사장 취임식 개최
심철보 신임 이사장은 지역사회의 빛과 소금의 역할 앞장서 활동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YMCA 제12대 심철보 이사장 취임식이 지난 6월 14일 오후7시에 시흥YMCA이사, 회원들과 임병택 시흥시장의 축전과 함께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심철보 신임 이사장은 시흥Y생활협동조합 이사장, 시흥YMCA부이사장을 역임하는 등 시흥YMCA가 지역사회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앞장서 활동해 왔으며 현재 위더스에스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이날 취임사에서 심철보 신임 이사장은 "지난 2년간은 예기치 않은 코로나19로 인해 시흥YMCA에는 많은 어려움과 시험이 가중되는 시간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흥YMCA 이사회 유지도자와 회원들의 노력과 정성으로 더디지만 작은 발걸음을 멈추지 않고 청소년, 청년, 시민들과 함께 생명 평화의 공동체 만들기에 나아갈 수 있었다." 이어 "부족하고 경험이 많지 않은 저 같은 사람이 시흥YMCA 이사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니, 어깨가 더욱 무겁다. 여러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시흥YMCA와 동행하여 주시는 이사, 위원, 회원, 그리고 시민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주간시흥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