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2/06/12 [23:06]
시흥시 신천동 자율방재단, 장마철 대비 안전하고 꼼꼼하게
자율방재단 중심으로 장마철 대비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펼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신천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송현수)는 지난 9일 동 소속 직원 및 자율방재단을 중심으로 장마철 대비 안전 점검의 날 캠페인을 펼쳤다.

 

캠페인에 참여한 신천동 직원과 자율방재단 40여 명은 장마철에 대비해 관내 빗물받이를 점검하고, 낙엽·담배꽁초 등의 이물질 제거 작업을 통해 원활한 배수가 이뤄질 수 있도록 신천천동로와 문화의 거리 등 주거 밀집지역 배수로 정비에 함께 힘을 모았다.

 

이영신 신천동 자율방재단장은 오늘도 모든 단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안전 점검의 날 캠페인이 수월하게 진행됐다면서 신천동의 침수 피해 최소화를 위해 앞으로도 더 큰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천동 자율방재단은 겨울철 자연재난 대책기간 중 제설작업 지원 행복홀씨 입양사업 마을정화활동 침수피해 가구 응급복구 지원활동 등 지역사회 안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송현수 신천동장은 안전하고 쾌적한 마을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활동해주시는 자율방재단에 항상 감사하며, 동에서도 주민들이 올여름을 걱정 없이 보낼 수 있도록 침수 취약지구 예찰 및 정비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