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2/06/01 [13:38]
시흥시, 「사람책 라운드 테이블」 6월 <글쓰기> 주제로 특강
시민들을 만난 사람책이 들려주는 ‘글쓰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가 자신의 경험과 재능을 이야기로 나누는 사람책 열람의 기회를 제공하는사람책 라운드 테이블6월에는 <글쓰기>를 주제로 시민들을 만난다.

 

시는 누구나 쉽게 글쓰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1인 기업가, 전 항공사 승무원, 시인, 대학생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정된 시흥사람책의 글쓰기 경험담은 오는 69일부터 매주 목요일 비대면(ZOOM)으로 만날 수 있다.

 

6사람책 라운드 테이블에 참여하고 싶은 시민은 시흥시 중앙도서관 홈페이지(문화강좌)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회차별로 최대 10명까지 선착순 신청이 가능하며, 사람책에게 듣고 싶은 주제와 관련된 질문을 남기면 프로그램 당일 사람책을 통해 직접 답변도 들을 수 있다.

 

<가족>을 주제로 열린 지난 5월 라운드테이블에 참여한 이진하 동화작가 사람책은 짧은 시간이나마 동화 세계의 흥미라는 씨앗을 하나씩 나눠드린 것 같아서 뿌듯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라운드테이블에 참여한 한 열람자는 사람책의 정성스러운 말씀과 나눔에 감사하며 매우 만족한 시간이었다는 후기를 전했다.

 

시흥사람도서관 행사 및 서비스는 소중한 경험과 시간을 내어 재능을 기부하는 사람책과 많은 시민 독자들의 관심이 있을 때 가능하므로, 많은 시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

 

시흥사람도서관에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중앙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siheung.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031-310-5266)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