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2/05/28 [17:28]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임병택 시흥시장 후보
사전투표 첫날, 삼미시장서 합동 유세 나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 첫날인 27일 오후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가 임병택 더불어민주당 시흥시장 후보와 함께 시흥시 삼미시장 앞에서 시민들에게 사전투표 독려와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시흥 합동 유세는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 임병택 시흥시장 후보, 문정복 국회의원, 배우 이원종이 함께 했다.

김동연 후보는 경기도가 전국 지방선거 승패의 가늠자가 되고 있다라며 책임감과 함께 이기겠다는 투지를 불사르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 후보는 임병택 후보가 지난 4년 임기 동안 시흥발전을 위해 열정적으로 뛰는 모습을 지켜봤다라고 말하고 이번 선거는 정쟁이 아니라 일하는 일꾼을 뽑는 선거다. 누가 과연 올바른 가치와 방향을 가지고 제대로 된 정책을 만들고 일머리로 추진할 수 있을지 시흥시민께서 좋은 선택을 해주시리라 믿는다라고 호소했다.

또한 임병택 후보는 시흥시 발전, 그리고 경기도 발전을 위해 행정 경험 많고 추진력 있는 김동연, 임병택 그리고 더불어민주당 시·도의원들에게 힘을 모아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합동 유세 후 김동연 경기도지사 후보와 임병택 시흥시장 후보는 삼미시장을 돌며 상인 및 시민들에게 인사 후 체감 경기에 관한 목소리 등을 경청했다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