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숙 기사입력  2022/05/27 [15:02]
시흥산업진흥원, 2022년 소공인 미래전략경영대학 교육 실시
소공인 남부 특화지원센터 지원사업 가점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산업진흥원(원장 유병욱, 이하 진흥원)는 소공인들의 경영역량 강화 및 경쟁력 제고를 목적으로 오는 6월 9일까지 8회에 걸쳐‘2022년 소공인 미래전략경영대학’교육을 실시한다.

‘소공인 미래전략경영대학’교육은 ▲유통채널의 이해와 트렌드 ▲2022년 정부자금 내것으로 만들기 ▲빅데이터 활용 마케팅 실행전략 ▲스마트한 사업관리 ▲협업 비즈니스를 통한 성과창출 ▲모바일앱 활용 스마트워크 활성화 ▲스마트한 프로젝트 관리전략 ▲주요 SNS채널 제작과 활용방안 등 총 8개 과정을 4시간씩 총 4주간 집중 운영한다.

‘소공인 미래전략경영대학’교육은 시흥시 소공인 및 예비 소공인을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며 현업에 종사중인 교육생의 편의를 고려하여 매주 화, 목요일 오후 5시에 편성되었다. 또한 교육기간중에도 시흥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sida.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주간시흥

 

교육수료 이후, 업종코드 C26(전자부품), C28(전기장비) 제조업에 해당되며시흥시 남부지역(정왕동, 배곧동) 소재의 10인미만 기업은 ▲공정기술개발사업 ▲협업제품개발지원사업 ▲마케팅역량강화사업 ▲수요맞춤컨설팅사업 등의 소공인 남부 특화지원센터 지원사업 신청시 가점이 부여된다.

지난 17일 개강식에 참석한 유병욱 원장은 “코로나 장기화에 따른 경제 악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공인들이 활력을 찾고 성장해 갈 수 있도록기틀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