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숙 기사입력  2021/11/24 [14:47]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시흥시협의회, 정기회의 개최
한반도 종전선언 실현을 위한 대내외 정책 추진방안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시흥시협의회(회장 김영심)는 11월 19일 시흥시청 글로벌센터에서 대행기관장 및 자문위원 등 63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4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장상원 간사의 사회로 △영상 상영 △개회 △국민의례 △김영심 협의회장 개회사 △임병택 대행기관장 인사말 △박춘호 시흥시의회 의장 영상인사말 △위촉장 전수 △윤영순 기획․홍보위원장 진행으로 4분기 정책건의 주제 토론 및 의견 수렴 △제20기 평화통일활동 보고 △종전선언지지 퍼포먼스 △공지사항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 주간시흥

 

이날 김영심 협의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우리 협의회는 세대별, 계층별 조직이 체계적으로 확립돼 있습니다. 열정과 에너지 넘치는 청년, 섬세하고 활동적인 여성, 그리고 이를 이끌고 리드하는 장년조직이 각자의 자리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평화담론을 가꿔나가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의 주제인 한반도 종전선언 실현을 위한 대내외 정책추진방향에 대해서 우리가 무엇을 어떻게 할 것인가?와 이 추진방향에 대해서 시민들과 함께 담론형성을 위한 고민과 시민여론을 잘 수렴 할 것인가를 논의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주간시흥

 

의견 수렴은 한반도 종전선언 실현을 위한 대내외 정책 추진방안에 대한 과제로 ▲한반도 종전선언 추진의 의미와 필요성 ▲종전선언에 대한 북한 수용 여부와 관련국 반응 ▲종전선언 실현을 위한 대내외 추진 방안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문의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시흥시협의회 ☎031-317-8801>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