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1/11/24 [07:41]
서울대학교 품은 시흥시, 「성과나눔 콘서트」 성황
교육협력사업 성과로 더 큰 도약 기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가 지난 23일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교육협력동에서 2021년 시흥시-서울대 교육협력사업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 학부모 등과 함께성과나눔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2021년 서울대 교육협력사업의 성과를 보고하고 참여자의 경험을 나누는 이번 행사에는 임병택 시흥시장을 비롯해 서울대 최해천 연구부총장, 조동주 시흥교육지원청 교육장 외에도 박춘호 시흥시의회 의장과 학생, 학부모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콘서트는 서울대 교육에 참여한 학생, 학부모, 강사가 함께 교육사례 나눔의 장으로 꾸며졌다. 맞춤형 교육프로그램 <스누콤 장애아동체육> 참여 학부모, 중도입국 및 외국인 자녀를 위한 <디딤돌학교>의 강사, 진로진학 멘토링 <스누로> 참가학생 등은 서울대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만족과 기대를 나타냈고, 이어 진행된 <스누콤 초등뮤지컬>팀의 공연과 수학·과학분야 인재를 위한 <시흥영재교육원> 학생의 연구결과 시연은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끌어냈다.

  © 주간시흥

특히 이번 성과 나눔 콘서트는 단계적 일상회복 행사 인원 제한에 따라 참석하지 못한 시민들을 위한 실시간 방송 중계가 함께 이뤄졌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서울대의 교육자원을 활용한 서울대 교육협력사업은 이제 시흥교육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평하며, “서울대학교를 품은 시흥시가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교육으로 성장하는 교육도시 시흥으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