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1/11/15 [17:10]
주간시흥 창간 16주년 기념식 열려
■ 3부 : 제16회 시흥시비전시민대상 시상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박남춘 시흥시연예예술인협회 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3부 제16회 시흥시비전시민대상 시상식은 오후 3시에 시작됐으며 대상 수상자와 수상자 가족, 축하객 등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됐다.

시흥시비전시민대상은 지난 10월 시흥시민과 시흥시비전포럼(이사장 김근환) 임원 등이 추천하여 최종 수상자도 확정된 일반행정, 치안행정, 교육발전 부문은 물론 문화예술 발전부문, 체육건강부문, 여성가족부문, 지역경제부문, 지역봉사복지부문, 지역언론 발전부문과 우수단체 등 10개 부문에 수상자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 주간시흥

전년도 수상자가 같은 분야 수상자에게 시상을 진행하도록 전통을 이어가는 시흥시비전시민대상은 전년도 수상자와, 김근환 비전포럼 이사장, 박영규 주간시흥 대표는 수상자에게 트로피와 상품 등을 전달했다.

이날 수상자들은 개인 수상소감을 통해 비전포럼의 지역사회 우수인물 발굴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위한 활동에 감사한다.”라고 말하고 앞으로 비전포럼에 함께 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하고 축하했다.

이 자리에서 김근환 비전포럼 이사장은 오늘 수상하신 모든 분에게 축하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시흥시가 꾸준히 발전될 수 있도록 하는 일에 더욱 노력 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하고 오늘 수상자들은 비전시민대상 수상자들의 모임인 비전포럼에 함께 참여해 매년 수상자 선정하고 시상하는 일을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영규 발행인은 축사를 통해 시흥시비전시민대상 수상자들은 시흥을 대표하는 우수시민이다.”라고 축하하고 주간시흥은 지역에 모범적으로 활동하고 계신 시흥시민들을 표창하는 일은 계속사업으로 추진 하게 될 것이다.”라며 강한 의지를 보였다.

분야

대상자

직함

행정

치안

김창호

시화파출소 팀장

교육

조랑

시흥인문교육원 원장

일반

윤혜숙

신현동장

문화예술

명병목

국악 단체 단장

여성

이순례

장애인체육회 상임부회장

체육건강

권오만

시흥시배드민턴수석부회장

지역봉사

김상봉

전 시흥시외식업 회장 명동칼국수

지역경제

정갑희

매화산단 기업인협회 회장

단체

정은하

매화동자원봉사회

지역 언론

김종희

주간시흥 자문위원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