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1/11/15 [14:51]
주간시흥 창간 16주년 기념식 열려
어르신 IT 경진대회, 시흥비전 시민대상 시상 등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지역신문으로 2005년 창간한 주간시흥(발행인 박영규)은 지난 1111일 창간 16주년 기념식 및 제16회 시흥시비전시민대상시상식 등을 진행했다.

주간시흥 본사(배곧동 엠플러스) 2층에서 진행된 이날 창간 기념식은 코로나19로 인해 방역 수칙을 지키며 축하객들의 분산을 위해 전체 행사를 3부 행사로 나누어 진행하여 최소한의 인원이 참석 되도록 추진됐다.

  © 주간시흥

오전 111부 시흥시 어르신 IT 경진대회시상은 지난 1026일 시흥노인복지관에서 진행된 제12회 어르신 IT 경진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올리며 입상한 분들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또한 오후 2시에 진행된 제16주년 창간 기념식은 주간시흥 창간을 축하는 축하객들이 함께한 가운데 축하의 분위기로 진행됐다.

  © 주간시흥

이어 3시에 진행된 제16회 시흥시비전시민대상 시상식은 주간시흥과 시흥비전포럼(이사장 김근환)이 시흥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10개 부문의 시민들을 추천받고 비전포럼 임원들을 중심으로 한 선정위원들의 심의를 거쳐 2021년도 수상자로 선정된 영광스러운 모범시민들에 대한 시상으로 진행됐다.

주간시흥 창간 기념식 이모저모를 특집으로 보도한다.(편집자 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